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주말동안 축구 관전평 - 첼시 vs 맨체스터시티



너 이 호빙요 새키 두고보자! 라는 마인드로 시작한 vs 맨시티 전.

근데 10분만에 호빙요 프리킥 골... 너 뭐야 싸우자 임마

골 먹고 실의에 빠져있는데 리키가 발리 슛으로 동점 골! 이런거 이동국도 못해요

이 날의 리키는 진짜 날아다녔다. 리키신. 리키의 날. 완전한 골을 한 두개는 몸으로 막았고 동점골도 빠른 시간에 터트려줘서 팀의 사기를 유지했다.

조콜의 플레이가 매우 좋았다. A매치에서 부상을 입고 붕대 감은 채 나왔는데 제일 열심히 뛴 듯.

람파드는 더이상 할 말이 없음. 세계 톱클래스 미드필더라고 내세우는데 주저함이 없다.

테리는 조금 불안불안. 결국 퇴장까지. 퇴장감 까진 아니었잖아 ㅠㅠ 싶은데 속상하드라.

말루다와 아넬카 프렌치 커넥션은 정말 어디에 가져다 버리고 싶다. 특히 맨시티 소속이 된 SWP가 미친듯 뛰는거 보면서 부메랑 맞을 걱정에 벌벌 떨었는데 말루다는 자비 자비 자비. 아넬카도 자비 자비 자비. 둘 다 경기 템포 끊는것도 신 급. 누가 말루다 좀 죽여줘.

친정 복귀한 SWP. 좋은 움직임을 보였다. 나는 늘 SWP을 첼시 윙어 중에 로벤 담으로 좋아했는데, 딴 팀 가서 부메랑 날릴 준비 하는거 보니 무서워죽겠드라. 첼시 선수들과 부딪혀 넘어질 때마다 서로 잡아 일으켜주는 모습을 보였다. 흑흑..

호빙요.. 명불허전. 잘하긴 정말 잘한다. 저번 시즌 호느님에 맞췄던 맨유처럼 호빙요에게 맨시티가 맞춰주면 진짜 무서울 듯. Jo의 움직임도 나쁘지 않았고.. 엘라누도 돌아와서 삼바 커넥션 호흡 맞추면 확실히 강해질 듯. 이미 맨시티는 공격진은 탑클래스에 가깝다. 수비는 ㅄ(...)

쨌든 기분 좋은 승리를 했고, 호빙요가 아쉬웠고, 신님이 교체로 복귀하여 몸을 풀었다.

다음주는 vs 맨유. 신님이 날뛰어주시길 기대한다.

by 물빛바람 | 2008/09/15 12:47 | 축구 | 트랙백 | 덧글(5)

Commented by 김성주 at 2008/09/15 15:19
ㅋㅋㅋ 역시 첼시가 이겼엉 ㅋㅋㅋ

담주경기도 기대 근데 첼시 테리퇴장 맨유 비디치퇴장
Commented by 물빛바람 at 2008/09/15 18:59
괜찮아 맨유 백업보다 우리 백업이 좋을듯
Commented by Gilipolla at 2008/09/15 17:47
근데 히카르도 까르발료가 왜 리키임?..-.-
Commented by 물빛바람 at 2008/09/15 18:59
첼시 선수들끼리 그리 부른다 캄.
Commented by SHUK at 2008/09/16 04:04
첼시를 응원합니다! 이거 온라인에서 보는거라도 끊던가 해야겠군요...(집에 케이블이 없어서 ㅠㅜ)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